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top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본 게시판에서도 해결이 어려우시면
Q&A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
작성자 빈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6

저희 주문 처리 시스템에서는 배송이 시작되어 운송장이 입력된 이후로 7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전환 되도록 세팅되어 있습니다.

이는 배송이 중복 또는 누락되지 않도록 한 시스템으로 간혹 배송이 실제 이루어 지지 않았음에도 배송완료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함께 사는 지인 혹은 택배 대리 수령처에서 이미 수령한 상태이나 주문하신 분이 미처 인지하지 못하는 상황이 종종 있습니다.


2. 기입한 주소지가 잘못 되어 다른 곳으로 배송되었을 수 있습니다. 주문서의 주소지를 확인해주세요.


3. 운송장 번호가 잘못 기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의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원래의 운송장번호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명절 연휴 등의 이슈로 인해 택배 물량이 급증하여 지역 택배사에서 지연되고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운송장의 배송 조회를 다시 한번 확인하여

혹 오래 정체되고 있는 것이 아닌지 택배사쪽에 문의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위의 내용이 아님에도 제품을 받지 못하고 확인이 안되시면 고객센터에 문의 남겨주세요.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